2024 서울국제도서전 2024.06.26 – 06.30 l 코엑스 C&D1홀

FAQ

Q
A

3월 중순 경 발행 예정입니다.

Q
A

코엑스에서는 참가사를 대상으로 무료 주차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전시 기간에 한해 당일권을 할인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Q
A

코엑스는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무료 Wi-F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사오나 이메일 확인, 웹 브라우저 검색 등 가장 기초적인 인터넷 환경만을 제공하며, 보안이 되지 않습니다. 원활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경우, 부대시설 사용 신청을 통해 별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
A

서울국제도서전 운영사무국에서는 별도의 카트 및 운반도구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시품 반입/반출시 팔요한 카트(운반도구)는 개별 준비 부탁드립니다.

Q
A

신청 부스에 대한 참가분담금 납부를 완료하시면, 납부 내역 확인 후 영수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계산서 발행 문의 : 서울국제도서전 운영사무국|T. 02-733-8402 (내선: 9927)

Q
A

부스 배치는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만일 부스 추첨에 불참하시는 경우 추첨에 대한 권한은 소멸되며 주최측에서 임의로 부스의 위치를 지정하게 됩니다. 또한 불가피한 경우 주최 측의 재량으로 전시개막 이전 전시자의 부스 위치를 임의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추첨은 부스 타입 및 신청 수량에 따라 순차 진행됩니다.

Q
A

도서와 굿즈를 함께 판매하는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다만 서울국제도서전은 양질의 도서를 소개하는 자리인만큼 판매 물품 구성 시 도서에 비중을 두어주시기 바랍니다.

Q
A

부스 벽면 안쪽에 현수막 게첨이 가능합니다. 단, 테이프 등을 사용한 부착은 불가능하며 S자 고리 등을 활용해 손상 없이 고정하는 방식만 가능합니다.  

※ 현수막 철거 시 기본부스 벽면이 손상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A

기본부스 칸막이의 설치 및 철거 여부는 시공업체에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서울국제도서전 운영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경우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A

전기, 인터넷, 전화 등 부대시설 신청은 참가사 설명회 및 부스 배치가 끝난 이후 가능합니다. 

Q
A

코엑스 전시장 내부의 안전문제 및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부스 장치공사는 코엑스가 지정한 협력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코엑스 지정 전시 장치 업체 리스트는 [참가사]-[참가 안내 및 신청]의 '부대시설 신청' 탭을 확인해주세요. 

Q
A

기본부스는 주최 측에서 일관된 모양으로 시공과 철거를 진행하며, 독립부스는 면적만 제공되므로 참가자가 장치업체를 직접 지정하여 부스 시공을 진행해야 합니다.

Q
A

서울국제도서전 참가신청은 도서전 공식 홈페이지(http://sibf.or.kr) 를 통한 온라인 참가 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온라인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참가사'로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Q
A

타 출판사 도서의 위탁 판매는 불가능합니다. 타 출판사와 부스 공동 운영을 원하시는 경우 연합 참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홍보 및 안내물 등에는 연합으로 참가하는 모든 참가사의 정보가 제한되어 기재될 수 있습니다.